타임핀 Options



그러면 팀원의 논의를 가로막았다는 기분을 느끼게 하지 않고도 내용을 마무리할 시간이라는 것을 알릴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미팅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코가손(성우: 폴리 루 리빙스턴)이 핀과 제이크와 함께 사악한 숲에서 "크리스탈 젬 사과"를 찾는 일에 동참을 한다. 셋은 사과를 찾게 되지만 사과를 먹은 코가손은 갑자기 몸이 터져버리고 크리스탈 차원 속에 갇히게 된다.

풀의 저주에 잠식되었을 때는 아예 눈이 풀의 문어거미(풀의 저주의 형체)와 똑같이 변하며 이성을 잃고 폭주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가끔 용감한 것을 넘어 무모할 때도 있다, 아니 많다. 거기다가 경솔한 부분까지도 적지 않게 있다. 제이크와 운빨과 주인공 보정이 없었더라면 이미 죽어도 백 번은 죽었을 것이다.

그러나 핀이 헌트리스 위저드와 같이 괴물과 재대결을 할 때 생각을 바꾸어 헌트리스 위자드한테 퍼른을 대입하여 괴물의 아랫배를 검으로 찔러 승리한다. 그 후 검발드의 연구실에서 퍼른으로 추정되는 생명체가 실험관에 떠있는 장면이 나온다. 후에 검발드의 하수인이자 핀의 적으로 나올 수 있었던 상황이다. 왜냐하면 검발드가 버블검과 적대관계에 있기 때문이고, 실제로 그런 대사가 있다.

그렇게 하면 모두 최대한 준비된 상태로 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팅이 시작되면 다시 한번 안건을 공유하거나 스크린에 띄워놓아 논의를 안건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랜드에 관한 모든 기억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 거라고 했다. 당연히 마셀린은 극대노 했지만 어느정도 성숙해진 상태라 딸을 보고싶어했던 아빠의 마음을 조금은 이해한듯.

피오나와 데이트를 한 검볼 왕자는 사실 아이스 퀸인 건 둘째치고, 사실 어드벤쳐타임 성반전 에피소드는 아이스 킹의 팬픽션이다. 다른 캐릭터들은 대체로 성반전만 되었고 제이크는 종반전까지 되었는데 아이스킹 본인은 모에화까지 된 타임핀 이유도 저자가 아이스킹이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생명을 걷어가기만 했던 사신/죽음은 처음으로 품어야할 생명이 생겼다는 점에서 부성애를 가지게된게 아닐까 싶다.

포탈이 넓어지고 우주선이 당기는 힘에 안간힘을 다하나 결국은 견디지 못하고 변이한 팔은 풀의 검과 함께 끊어지고 풀 덩어리 상태로 윗옷과 함께

결국 화성의 왕이 자신의 불멸성을 죽음에게 내놓는 것으로 제이크를 살려내긴 했지만, 이 결과로 글럽은 그의 친구인 화성의 왕을 영원히 잃게 되었다. 그래도 프리즈모가 연 파티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것을 보아 그럭저럭 잘 지내는 모양이었으나⋯⋯

반면 어린이들에게 잘못된 성 고정관념을 전달하는 거 아니냐는 평도 있다. 그 외에도 기존 캐릭터성을 잘 살리지 못하고 성반전이 되니 제이크처럼 인기를 많이 끌던 캐릭터가 비호감스런 모습을 많이 보이는 등의 아쉬운 면을 보이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린다.

자신은 원래 호수였고 자신의 몸 안에서 수영하는 녀석들을 증오했다고. 그래서 녀석들에게 복수하는 대신에 자신이 증발해서 날아가 버렸다고 했다. 그러자 핀이 하는 말이 압권인데, 그 놈들의 다리를 뽑아버렸어야지라며 대답했다. 결국 우주까지 올라가 기어코 아버지가 만들어 놓은 포탈에 도달하나 산소부족으로 추락 위기에 놓인다. 그러나 미리 위험을 감지하여 우주선을 만들어놓은 버블검에 의해 구출되어 아빠로 위장한 버블검의 충격 요법으로 핀은 아빠의 팔을 뜯어 복수하는 것을 포기하였고, 복수심에 사로잡혀 복수를 갈망해봤자 얻을게 없다는 깨달음을 얻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